• 로그인
  • 회원가입
    1. 암 예보(서울) : 좋음
      미세먼지(서울) : 마스크 미착용
    2. 암 예보(부산) : 좋음
      미세먼지(부산) : 마스크 미착용
    3. 암 예보(대구) : 좋음
      미세먼지(대구) : 마스크 미착용
    4. 암 예보(인천) : 좋음
      미세먼지(인천) : 마스크 미착용
    5. 암 예보(광주) : 좋음
      미세먼지(광주) : 마스크 미착용
    6. 암 예보(대전) : 좋음
      미세먼지(대전) : 마스크 미착용
    7. 암 예보(울산) : 좋음
      미세먼지(울산) : 마스크 미착용
    8. 암 예보(경기) : 좋음
      미세먼지(경기) : 마스크 미착용
    9. 암 예보(강원) : 좋음
      미세먼지(강원) : 마스크 미착용
    10. 암 예보(충북) : 좋음
      미세먼지(충북) : 마스크 미착용
    11. 암 예보(충남) : 좋음
      미세먼지(충남) : 마스크 미착용
    12. 암 예보(전북) : 좋음
      미세먼지(전북) : 마스크 미착용
    13. 암 예보(전남) : 좋음
      미세먼지(전남) : 마스크 미착용
    14. 암 예보(경북) : 좋음
      미세먼지(경북) : 마스크 미착용
    15. 암 예보(경남) : 좋음
      미세먼지(경남) : 마스크 미착용
    16. 암 예보(제주) : 좋음
      미세먼지(제주) : 마스크 미착용
    17. 암 예보(세종) : 좋음
      미세먼지(세종) : 마스크 미착용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올캔서 회원가입 하기

아로마테라피

Home>암치료 대체요법> 아로마테라피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ITEC아로마테라피과정’ 3월 개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자 : 관리자 댓글댓글 : 0건 조회조회 : 1,392회 작성일작성일 : 18-03-13 14:46

본문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최승완 대표)가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ITEC아로마테라피과정을 3월에 개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267b8b85b2d6613776a45c4c386f803_1520919761_2744.jpg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여유를 위한 자연치유법으로 아로마테라피가 각광을 받으면서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 수면 장애 완화에 효과적인 아로마테라피를 전문적으로 배우고자 국제아로마테라피과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ITEC(International Therapy Examination Council)자격증은 국제테라피 분야에서 최고수준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세계 45개국 800여개의 대학에서 ITEC과정이 진행되고 있다.

ITEC디플로마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이유는 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ITEC교육과 시험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제ITEC아로마테라피과정은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와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산학협력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회사원, 주부, 사업가, 의사, 한의사, 수의사, 대학원생, 반려동물케어사, 미술치료사, 상담사, 천연화장품전문가, 미부미용사, 요가강사, 교수, 건강관리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도전하는 국제적인 ITEC아로마테라피스트의 산실이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이다.

 

아이텍디플로마를 취득 한 졸업생들은 전문강사, 교육센터, 아로마대리점, 천연아로마공방, 학교, 국제크루즈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전문가로 활동 하고 있어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있다면 누구나 도전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시험 합격 후 강사과정을 수료하면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에 교강사로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최승완 대표는 “이번 과정은 국제자격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전문 교강사진, 의사, 한의사, 등 전문가 초청특강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론과 임상을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다”며 “여기에 수강생들의 열의가 대단해 최상위 수준의 합격률을 달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 ITEC의 오드리 푼 시험관은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의 임상경력이 풍부한 교수진, 체계적인 관리와 엄격한 기준, 열정적인 응시자들은 세계 기준에서도 최고 수준이다”고 밝혔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3월 가톨릭대학교에서 국제ITEC아로마테라피과정을, 숙명여자대학교에서는 힐링아로마상담사과정을 개강할 예정이고 아로마테라피스트의 자기개발과 전문 능력 향상을 위한 보수교육과 특강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외에도 분당서울대병원, 고려대학교구로병원, 삼서서울병원, 서울성모병원 등에서 암환우와 가족들의 정서안정과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아로마테라피 강의를 비롯해 치매 전문 기관과 요양시설, 호스피스 완화 의료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임상과 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아로마테라피로 심신의 건강을 증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출  처 - 이슈투데이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30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